고객센터
미디어
뉴트리원, ‘2021 소비자의 선택’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2021.11.29

뉴트리원, ‘2021 소비자의 선택’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지난 21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개최된 ‘2021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2021 소비자의 선택’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 활동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자 마련된 시상식이다. 전문가 심사와 소비자 직접 평가 등을 바탕으로 한 해 동안 뛰어난 서비스 및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족하게 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이한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표방하며 건강지향식품부터 건강기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한 제품만 선보인 노력을 인정받아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현재 뉴트리원은 평범한 일상을 위한 건강 메이트 ‘뉴트리원라이프’부터 당신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게 만드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 중장년층 여성의 웰에이징을 표방하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르시크릿’, 장 건강 전문 브랜드 ‘비투온’, 독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슈넬’, 전통소재 전문브랜드 ‘더생알파’,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디페토’, 나만의 맞춤 영양제 구독서비스 ‘마이퍼즐’까지 전개하며 건강한 일상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올해 8월에는 비비랩 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고현정, 윤아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 ‘미치도록 아름답도록’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자 대표 제품인 ‘더 콜라겐 파우더S’를 리뉴얼해 선보였으며 콜라겐과 비오틴을 함께 담은 ‘저분자 비오틴 플러스’까지 출시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2021 소비자의 선택’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뉴트리원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의 건강 증진과 행복한 삶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