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총 10건
회원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아요
카카오톡 채널을 차단하면 친구 관계가 끊기고 더이상 메시지를 받지 않게 됩니다.
◼︎ 채널홈에서 차단하는 방법
: 채널홈 > 채널차단 버튼 클릭
◼︎ 채널 목록에서 차단하는 방법
: 카카오톡 첫번째 친구탭에서 '채널' 목록으로 진입 > '추가한 채널' 목록 > 차단을 원하는 채널을 길게 터치 > '차단' 버튼 클릭
주문/결제페이스북앱에서 결제가 되지 않아요.
모바일 WEB
- 앱 왼쪽 상단 더보기 > 외부 브라우저에서 열기
- 일부 안드로이드 앱에서는 페이스북 결제 시 간혈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류가 발생할 경우에는 페이스북앱 내 페이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카카오 친구 차단해도, 알림톡이 계속 와요.
메시지 우측 상단에 '알림톡' 표시가 있다면, 해당 메시지는 고객의 '전화번호' 정보 기반으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메시지를 발송한 것입니다.
알림톡 메시지는 채널 추가/차단 여부와는 별개로 고객의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발송하는 메시지입니다.
채널 차단 시에는 광고성 메시지가 차단되게 되며, ‘알림톡’은 채널 차단과는 별개의 기능입니다.
알림톡 차단을 희망하는 경우, 채팅방 내 상단 안내바에 있는 '알림톡 차단' 버튼을 눌러주세요.
단, 알림톡 메시지를 차단할 경우 주문/배송/결제 등의 정보성 메시지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이 점 유의해주세요.
쿠폰/혜택적립금은 얼마까지 사용 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2만원 이상(쿠폰 적용 후 금액 기준) 결제 시, 10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혜택쿠폰 사용 시, 제한 조건이 있나요?
쿠폰마다 유효기간, 적용대상, 사용 가능 카테고리, 최소주문금액, 최대할인금액 등 제한 조건이 있습니다.
상세한 내역은 마이페이지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취소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이 시작되기 전 '결제완료' 상태의 주문 건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또는 주문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취소신청]버튼을 눌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혜택적립금 적립 여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주문상세에서 주문건별 적립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내역은 마이페이지>적립금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품이 파손되서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
상품의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동영상 등이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촬영해주세요.
2) 뉴트리원 고객센터(1544-0188)에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합니다.
※ 반품수거중 상품이 파손되었다면 직접 택배사에 사고 내용을 접수해주세요.
쿠폰/혜택상품 구매 시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결제 단계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쿠폰/적립금 사용을 선택하시면 할인이 적용된 총 결제금액으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