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미디어
뉴트리원 더생알파, 임영웅이 함께한 ‘명품 발효침향 진’ 광고 공개
2021.11.29
이번 캠페인은 ‘매일매일 원기회복 케어’라는 키메세지를 바탕으로 ‘더생알파’ 브랜드를 강조한 TV광고와 ‘명품 발효침향 진’ 제품이 지닌 회복의 힘에 대해 이야기하는 디지털 광고로 구성됐다. TV광고는 제품이 선사하는 생기있는 에너지를 모델 임영웅과 함께 신나게 점프하는 모델들의 역동적인 모습으로 표현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더생알파 브랜드명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CM송을 활용했다.
디지털 광고는 피로감과 무기력증으로 일상 속 활력을 잃은 사람들 앞에 임영웅이 ‘명품 발효침향 진’과 함께 건강 히어로처럼 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24시간 숙성 발효를 통해 만들어진 침향의 고귀함을 임팩트 있는 영상미로 그려냈다.
광고에서 소개된 ‘명품 발효침향 진’은 예로부터 귀한 재료로 손꼽히던 침향과 40가지의 전통 원료를 발효하여 황금비율로 배합한 제품이다. 침향은 침향나무에 상처가 나거나 세균 등에 감염됐을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수지가 수백 년에서 수천 년에 걸쳐 숙성된 원료로 기력 보충 및 면역력 향상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명품 발효침향 진’은 25%의 높은 침향 함량과 24시간 숙성 발효를 통해 저분자 형태의 발효침향으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철저한 품질 관리 하에 발효 침향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생산했다. 인위적인 향이나 자극적인 단맛 없이 건강한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침향 특유의 쓴 맛을 맛있게 만들었다.
더생알파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피로감과 무기력증으로 지친 사람들에게 원기회복 케어를 선사하는 ‘명품 발효침향 진’의 힘을 전하고자 했다”라며 “모든 연령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과 함께한 이번 광고를 통해 ‘명품 발효침향 진’이 온가족 건강 지킴이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