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만 보기

고객센터

미디어

뉴트리원,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에 크릴오일 기부

2021.11.29





 

 

뉴트리원,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에 크릴오일 기부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에 4억 4천여만원 상당의 크릴오일을 제품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뉴트리원은 어려운 이읏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총 5천952개의 남극크릴골드를 기부했다. 남극크릴골드는 EPA와 DHA, 아스타잔틴 등의 다양한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제품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되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기부는 지난 2월에 밀알복지재단과 체결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뉴트리원은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해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자사 제품을 정기 기부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소외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보내준 뉴트리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라며 “밀알복지재단은 뉴트리원과 상호 협력하여 지역사회 공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뉴트리원은 “날씨가 더워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취약 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주위 이웃에 온정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가들이 모여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100세 시대가 도래한 현재, 오래 사는 것만큼이나 건강하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는 기업 가치 아래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