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미디어
비비랩, 윤아, 고현정과 함께한 ‘더 콜라겐 파우더S’ 신규 광고 공개
2021.11.29
비비랩, 윤아, 고현정과 함께한 ‘더 콜라겐 파우더S’ 신규 광고 공개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BB LAB)이 전속모델 윤아와 고현정과 함께한 ‘더 콜라겐 파우더S’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비비랩은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고 고현정, 윤아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 ‘미치도록 아름답도록’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비비랩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모델인 고현정과 윤아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풀어내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고현정 편에서는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내면의 여유로움까지 더해진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윤아 편에서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쌓아 올린 ‘당당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며 아름다움을 정의하는 것은 나이, 외모가 아니라 살아온 삶 자체에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비비랩은 광고에서 ‘아름다움이란 나이와 함께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가 더해져 더 빛날 수 있는 것’임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에서 함께 소개된 ‘더 콜라겐 파우더 S’는 비비랩를 대표하는 콜라겐 제품으로 기존보다콜라겐, 엘라스틴 함량을 높여 리뉴얼됐다. 매일 하루 한 포로 1,500 mg의 콜라겐을 채워 집중케어할 수 있으며 상큼한 자몽맛 파우더 타입으로 출시되어 비린맛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의 신규 광고는 25일부터 TV 매체와 IP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비랩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마친 비비랩의 2번째 이야기를 신규 모델인 고현정과 윤아를 통해 그려내고 싶었다“라며 “’당신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도록’이라는 뉴슬로건의 의미를 담은 이번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아름다움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