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늘하루열지않기
검색
  • {{BANNER:5}} {{BANNER:6}}
자주찾는 질문 - 배송관련
  • 순위
  • 제목
  • 13
  •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A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 12
  •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을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 (1588-0188)로 전화주시면
재발송과 함께 최대한 빠른 처리를 하겠습니다.
  • 11
  •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A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확인되는 기사님의 전화로 문의를 주시거나

뉴트리원 고객센터(1544-0188)번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6:00  입니다.

 

  • 10
  •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네 고객님. 예약 배송 요청등 요구사항들은 구매 하실 때 배송시 요청란에 주시면 예약배송 진행은 가능합니다

단 시간의 경우 택배발송 제품이다보니 지정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9
  •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최종 발송대기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뉴트리원 고객센터(1544-0188)을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8
  •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A
저희 뉴트리원 쇼핑몰에서 상품출고 송장등록시 고객님께 sms 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흐름도 확인이 어려울시에 뉴트리원 고객센터(1544-0188) 번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
  • 택배로 보냈다는데 아직 수령하지 못했어요.
A
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후 다음 날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 6
  • 제주도는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주문해야 가능한가요?
A제주도는 4만원 이상 주문하셔야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4만원 이상 주문 시 배가 아닌 항공으로 보내지기 때문에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출고일 다음 날 수령 가능하십니다.

  • 5
  • 품절되어 덜받았는데 언제받을 수 있나요?
A저희 상품은 당일 생산, 발송시스템이다보니 준비된 재료에 따라 품절제품이 발생을 하기도 합니다..
품절제품은 다음 날 추가생산하여 발송드리오니 배송받으신 다음날 추가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4
  • 예약배송 신청했는데 바로 출고된 건가요?
A페이지 내에 나와 있는 것처럼 배송 중으로 확인되는 것은 고객님 주문에 대한 송장 출력으로 자동으로 배송 중으로 등록되는 것이며 실제로는 예약해주신 날짜에 맞춰 생산하여 발송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